주식회사 누리아이티

정보자산의 보안강화를 위한 3단계 인증 보안SW(BaroPAM) 전문기업인 누리아이티

▶ BaroSolution/소개서

정보자산의 보안 강화를 위하여 3단계 인증을 위한 BaroPAM 적용 프로세스

누리아이티 2020. 9. 3. 01:42

기업 및 개인의 정보 유출에 대한 해킹 피해보도는 잊혀질 만 하면 계속 발생되고 있으며, 이에 대한 피해는 심각한 수준이다. 보다 근본적으로 해킹에 안전한 2차 인증키(일회용 인증키)를 사용하여 대응하여야 한다는 인식이 사회적으로 확산되고 있다.

 

정보자산 로그인 시 비밀번호 만으로는 결코 안전하지 않으며 매번 사용할 때마다 비밀번호를 대체 또는 추가 인증(2차 인증)할 수 있는 새로운 적용 방안(추가 인증, 비밀번호 대체, 새로운 비밀번호)이 필요다.

 

BaroPAM 솔루션은 정보자산의 Windows, Linux, Unix 등의 다양한 운영체제  ERP, 그룹웨어, 전자결재, 포탈 등의 어플리케이션에서 추가 인증(2차 인증)으로 일회용 인증키를 접목시켜 중앙 집중적 인증 메커니즘을 지원하는 단순하면서도 강력한 정보자산의 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접근제어 인증 솔루션이다.

 

악의적인 목적으로 만들어진 프로그램인 악성코드를 탐지 및 제거하는 백신 솔루션과 정보자산 접근제어 추가 인증(2차 인증)을 통한 불법적인 원격접속을 차단하는 BaroPAM 솔루션이 결합하여 정보자산의 보안을 강화하는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

 

BaroPAM 솔루션은 별도의 인증서버가 필요 없는 소프트웨어 방식 추가 인증(2차 인증) 솔루션으로 보안성이 강하며, 단순하고, 관리도 필요 없고, 장애도 없고, 손쉽게 적용할 수 있고, 솔루션을 도입할 때 별도의 서버나 DB 같은 추가 도입이 필요 없는 솔루션이다.

 

BaroPAM 솔루션의 모든 정보자산에 대한 인증 정책은 선택이 아닌 반드시 필수로 적용되어야 할 보안 대비책으로 이로 인하여 보다 안전하게 정보자산을 보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