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누리아이티

정보자산의 보안강화를 위한 3단계 인증 보안SW(BaroPAM) 전문기업인 누리아이티

▶ 회사소개/보도자료

[전자신문]누라아이티, 'BaroPAM' 조달 등록...공공시장 사업 강화

누리아이티 2021. 7. 19. 10:57

누리아이티(대표 이종일)는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자사가 개발한 정보자산 보안 강화 인증 솔루션 'BaroPAM'을 조달 등록했다고 16일 밝혔다. 

 

등록은 총판 파트너사 루시드네트웍스를 통해 PC 인증모듈, 서버 인증모듈, 애플리케이션 인증모듈로 세분화해 진행됐다.
 
BaroPAM은 정보자산의 보안 강화를 위해 인증이 필요한 다양한 운용체계와 애플리케이션에 누구나 손쉽게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플러그인 가능한 인증 모듈을 기반으로 개발됐다.

 

통신을 필요로 하는 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원천적으로 통신 장애가 발생하지 않는다. 또 별도 인증 서버가 필요 없어 보안 지역에서 인증 서버와 통신할 수 없어 인증을 못 받는 문제도 해결했다.

 

부하분산이 가능해 인증 폭주로 인한 인증 속도 저하 문제를 사전에 해결했다. 별도의 인증 서버가 필요 없어 서비스가 중단되는 장애가 발생하지 않는다.

 

누리아이티는 등록을 기점으로 공공시장 사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종일 대표는 “공공·지자체가 BaroPAM을 통해 다양한 운용체계와 애플리케이션의 보안을 강화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적극 제공·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대원기자 yun1972@etnews.com

출처 ==> https://www.etnews.com/20210716000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