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누리아이티

정보자산의 보안강화를 위한 3단계 인증 보안SW(BaroPAM) 전문기업인 누리아이티

▶ BaroSolution/기술문서

앞으로 정보보안의 흐름은 보안은 강화하고 사용자의 불편함을 최소화하는 방향으로!

누리아이티 2022. 4. 9. 15:35

"정보자산에 대한 보안은 강화하고 사용자의 불편함을 최소화하는 BaroPAM 솔루션의 전략"

 

 

보안은 어렵고 적용하면 불편하다는 편견에 사로 잡혀 있는게 현실이며, 이런 고정 관념을 탈피하여 외부의 해커 또는 내부 사용자가 불법적으로 정보자산에 접근하는 상황을 제한(정보자산의 우회/원격접속을 차단)하여 정보자산의 보안을 강화하는 것이 최상의 보안전략으로 정보 보안은 단순해야 하며, 누구나 손쉽게 적용할 수 있어야 하며, 운영 및 관리도 간편하면서 보안성은 강하게 해야 한다.

 

 

BaroPAM 솔루션은 정보자산의 보안 강화를 위하여 본인인증이 필요한 다양한 운영체제와 애플리케이션에 누구나 손쉽게 곧바로 적용할 수 있는 플러그인 가능한 인증 모듈(PAM, Pluggable Authentication Module) 방식을 기반으로 하는 보안에 최적화된 솔루션이다.
 


또한, 별도의 인증서버가 필요 없는 모듈 인증 방식의 다중인증 솔루션으로 보안성이 강하며, 단순하고, 관리도 필요 없고, 장애도 없고, 누구나 손쉽게 곧바로 적용하여 사용할 수 있고, 솔루션을 도입할 때 별도의 서버나 DB 같은 추가 도입이 필요 없는 저비용 고효율의 솔루션이다.
 


BaroPAM 솔루션의 BaroBLE는 Windows/개방형OS같은 데스크탑의 정보보안은 강화하고, 사용자의 불편함을 최소화하면서 Windows나 개방형OS(하모니카OS, 구름OS, TMaxOS)의 자동 로그인 및 화면보호기의 잠금방지/자동잠금/자동해제 기능으로 정보보안을 위하여 화면차단 5분, 화면보호기 10분, 강제 종료 4시간으로 설정하는 등 단말기 보안과 절전기능을 설정하는데, 정보보안은 강화하고 사용자의 불편함을 최소화한다.
 


BaroPAM 앱의 터치 한번으로 본인이 사용하는 여러 대의 Desktop 장비를 한번에 블루투스 통신을 통한 Desktop의 자동 로그인 및 화면보호기의 잠금방지/자동잠금/자동해제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다양한 애플케이션에도 BaroPAM 앱의 터치 한번으로 애플리케이션을 자동으로 로그인하는 기능을 BaroPAM 솔루션에 추가하여 정보보안은 강화하고 사용자의 불편함을 최소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