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누리아이티

정보자산의 보안강화를 위한 3단계 인증 보안SW(BaroPAM) 전문기업인 누리아이티

▶ 누리 어플만들기/이용안내

누리 어플만들기 서비스 이용안내

누리아이티 2011. 10. 11. 10:09

『누리 어플만들기』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누구나 어플 신청만으로 『누리 어플만들기』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누리 어플만들기』를 사용하시지 않는 분들도 아래의 절차를 거쳐 『누리 어플만들기』의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무료)어플신청

누구나 『누리 어플만들기』의 어플신청에서 무료로 어플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누리 어플만들기』에 어플 신청을 하시면 『누리 어플만들기』 서비스를 기본적으로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어플 신청 시 기재하신 정보를 바탕으로 어플 인증 절차를 별도로 내부에서 진행하여 기재하신 정보가 분명하지 않거나 『누리 어플만들기』의 서비스에 적합한지를 확인하기 위함이며, 적합하지 않는 경우 어플 신청 시 기재하신 연락처로 개별 통보해 드립니다.

 

 

2.메뉴등록

관리자(어플 신청자)인 경우 어플을 신청한 후 『누리 어플만들기』 화면 하단에 로그인 아이콘을 클릭하여 접속하면 화면 하단의 메뉴관리에서 나만의 특화된 메뉴를 혼자서도 문제 없이 메뉴만 등록하므로 어플()의 사용에 대하여 전혀 걱정하실 것이 없습니다.

또한 언제든지 관리자는 원하는 메뉴를 등록/수정/삭제 하실 수 있습니다.

 

중앙 컴퓨터와 개인의 스마트폰을 통신망으로 연결하고 가입한 사람들에게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시판 시스템은 다음과 같은 유형이 제공됩니다.

 

유형

설명

비고

소개형

인사말이나 소개처럼 한 화면으로 글을 표현할 수 있는 게시판을 의미한다.

 

일반게시판

인사말이나 소개가 아닌 일반적인 글을 표현할 수 있는 게시판을 의미한다.

 

사진게시판

사진이나 이미지를 일반게시판 처럼 표현할 수 있는 게시판을 의미한다.

 

사진앨범

사진이나 이미지를 앨범처럼 표현할 수 있는 게시판을 의미한다.

 

상품게시판

쇼핑몰의 제품이나 상품을 표현할 수 있는 게시판을 의미한다.

 

동영상

동영상을 표현할 수 있는 게시판을 의미한다.

 

한마디

짧은 글 또는 간단한 글을 표현할 수 있는 게시판을 의미한다.

 

 

 

3.마켓등록 신청

안드로이드 마켓등록 신청은 어플의 메뉴가 등록되었을 때에만 『누리 어플만들기』의 마켓등록 신청 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마켓등록 신청은 『누리 어플만들기』의 메뉴관리에서 나만의 특화된 메뉴를 만드신 후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어플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어플을 생성하여 안드로이드 마켓에 올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4.서비스 이용

『누리 어플만들기』의 메뉴관리에서 나만의 특화된 메뉴를 만드신 후 마켓등록 신청을 한 것에 대하여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어플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어플을 생성하여 안드로이드 마켓에 올린 후 즉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인터넷을 사용하여 『누리 어플만들기』를 사용하고 싶은 경우 인터넷 웹 사이트(www.nuriapp.com)로 접속하여 편리하게 메뉴(등록/수정/삭제)나 게시글(글쓰기, 댓글달기)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5.불편 및 건의사항

『누리 어플만들기』는 고객의 불편사항 및 건의사항 기타 문의사항에 항상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불편사항 및 건의사항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지원 메뉴에서 언제든지 하실 수 있으며 개별 통보가 필요한 내용의 경우 저희가 직접 통보해 드립니다.

'▶ 누리 어플만들기 > 이용안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드로이드 마켓 등록  (0) 2011.12.20
마켓등록 신청  (0) 2011.12.20
게시판 유형 및 생성  (0) 2011.12.20
(무료)어플신청  (0) 2011.12.20
누리 어플만들기 기본화면  (0) 2011.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