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aroSolution/오류 메시지
목록 화면에서 목록을 선택한 했을 때 일회용 인증키 생성하는 화면으로 이동하지 않는 경우
누리아이티
2020. 12. 24. 19:11
현상 : 목록 화면에서 목록을 선택한 했을 때 일회용 인증키 생성하는 화면으로 이동하지 않는 경우
원인 : 1.앱의 권한이 설정되지 않아서 발생.
2.일회용 인증키 생성 중 폰의 디바이스 정보를 읽지 못해서 발생
조치 : 1.폰의 환경설정 -> 애플리케이션 -> BaroPAM -> 권한 -> "저장공간 및 전화"에 권한허용(on)을 설정.
2."바로팜(BaroPAM) 앱 -> 환경설정 -> 본인 인증" 화면에서 본인 확인을 반드시 받아야 문제 해결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