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누리아이티

정보자산의 보안강화를 위한 3단계 인증 보안SW(BaroPAM) 전문기업인 누리아이티

▶ 회사소개/보도자료

[데이터넷]누리아이티, 중소기업 맞춤형 솔루션 지원

누리아이티 2021. 7. 16. 15:11

보안 솔루션 공급 풀’ 기업 선정…강력한 2차인증 제공

 


[데이터넷] 누리아이티(대표 이종일)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 보안솔루션(SECaaS) 공급 풀 등록 솔루션’ 공급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이 사업은 ICT 중소기업 맞춤형 정보보호 컨설팅 및 솔루션 지원을 통해 실효성 높은 정보보호 역량 강화 기회를 제공하고, ICT 영세기업 대상 저예산으로 지속 관리 가능한 클라우드 보안서비스를 지원하여 정보보호 기초 역량 확보를 지원한다.

암호·인증 분야에서 지정된 누리아이티의 ‘바로(BaroPAM)’은 정보자산의 다양한 운영체제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2차 인증으로 일회용 인증키를 접목시켜 중앙 집중적 인증 메커니즘을 지원하는 단순하면서도 강력한 정보자산의 접근제어 인증 솔루션이다.

기업 내 정보자산의 다양한 운영체제 및 애플리케이션에 누구나 손쉽게 플러그인 가능한 인증 모듈을 적용하는 2차 인증 솔루션으로 빠른 인증속도 및 보안성이 강하며, 단순하고, 관리도 필요 없고, 장애도 없고, 손쉽게 적용할 수 있고, 솔루션을 도입할 때 별도의 인증서버나 DB 같은 추가 도입이 필요 없는 솔루션이다.

이종일 누리아이티의 대표는 “이번 지원사업 선정으로 정보자산의 보안을 강화하고자 하는 ICT 중소영세기업에서 정보자산의 2차 인증 솔루션인 ‘바로’ 도입 시 정부로부터 구축비를 지원받을 수 있게 되어 고객사의 외부의 해커 또는 내부 사용자가 불법적으로 정보자산에 접근하는 상황을 제한(정보자산의 우회/원격접속을 차단)해 정보자산의 보안을 강화하는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선애 기자
출처 : 데이터넷(http://www.dat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