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상 : 목록 화면에서 목록을 선택한 했을 때 일회용 인증키 생성하는 화면으로 이동하지 않는 경우
원인 : 1.앱의 권한이 설정되지 않아서 발생.
2.일회용 인증키 생성 중 폰의 디바이스 정보를 읽지 못해서 발생
조치 : 1.폰의 환경설정 -> 애플리케이션 -> BaroPAM -> 권한 -> "저장공간 및 전화"에 권한허용(on)을 설정.
2."바로팜(BaroPAM) 앱 -> 환경설정 -> 본인 인증" 화면에서 본인 확인을 반드시 받아야 문제 해결됨.
'▶ BaroSolution > 오류 메시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드로이드 폰에서 본인 폰번호로 메시지 전송이 안되는 경우 (0) | 2020.12.31 |
---|---|
아이폰에서 본인 폰번호로 메시지 전송/수신이 안되는 경우 (0) | 2020.12.31 |
안드로이폰 또는 아이폰의 날짜와 시간이 현재 시간과 차이가 발생하여 일회용 인증키가 틀린 경우 (0) | 2020.12.23 |
아이폰인 경우 "BaroPAMs" 앱을 설치한 후 본인확인 시 Keypad 위에 Verification code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 (0) | 2020.12.23 |
IIS Web server에서 BaroPAM 관련 dll 이 load 되지 않을 때 해결 방법 (0) | 2020.12.13 |